Thursday, August 18, 2016

온라인 무역 비즈니스 모델






+

사업 모델없이 만기일과 채권. 영구 채권은 상환하지 않지만 영원히 관심의 꾸준한 스트림을 지불합니다. 의 일부. 경제 또는 금융 지수 년 시리즈의 첫 번째. 베이스 년 통상 대개의 수명 동안 어떤 시점 동사 지분 일정량으로 변환 할 수 1 본드의 임의의 레벨로 설정된다. 주식 시장에 투자 초과 수익률은 국채의 반환 등의 위험이없는 속도를 통해 제공합니다. 500 주식의 인덱스는 다른 요인들 중 시장 규모, 유동성 및 업계 그룹에 대한 선택. 의 S P 500은 디자인된다. 개인 금융에 가입 해있는 금융 상품에 가장 적합한 라이프 스타일 감사를 결정하기 위해 개인 금융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기회와 대규모 오픈 온라인 코스 (MOOCs)의 MOOC 비즈니스 모델 지지자의 위험은 전례없는 규모의 학문적 접근을 확대하여 고등 교육을 변환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주장한다. 그러나이 기술의 초기에, 이 약속이 실현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미지수. MOOCs에 초기 성적표를 제공하는이 논의는 최근 저​​널 보고서 기사에 관한 MOOC 비즈니스 모델의 기회와 위험은 무엇입니까 10 월 11, 12 일에 전문가의 블로그에 대한 논의의 기초를 형성 : 그래서 우리는 전문가에게 물었다. 하자의 희망 MOOCs 연속 교실 파워 포인트 LEE NEWMAN : 위험의 관점에서, 이, 물론, 실행 가능한 사업으로 MOOCs의 성격을 둘러싼 불확실성. 닷컴의 초기에서와 같이, 비즈니스 사회는 요구하고있다 그리고 지금까지 주어진 답변은 설득력 거리가 멀다. 그러나, 구글, 아마존과 생존하고 번영하기 위하여 계속 다른 닷컴 기업과 마찬가지로 경쟁력있는 답변의 현재 소수는 강력한 모델은 오지 않을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MOOCs 궁극적으로 교육 비즈니스 모델을 재발견하지만 순간을 위해 금융 불확실성은 명백한 위험이 남아있다. 나는 아주 흥미 어떤 교수의 직업에 도전하는 것은 MOOCs 전통적인 교실에서 무슨 일에 미칠 가능성이 효과입니다. 교수는 역사적으로 단지했던이 다른 사람의 소비를 위해 공개적으로 자신의 지식을 제시 공언. 지식 이제 점점 캡처 패키지와 온라인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 및 대화 형 도구를 통해 제공과 함께, 교수들은 자신의 게임을 변경해야 할 것입니다. 동일한 주제는 세계 위대한 교사가 이미 강의를 잘 넘어 가서 더 매력적인 기술 사용, 대화 형입니다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중간에 걸쳐 더 뛰어난 강사에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있는 경우 왜 학생은, 고백하는 그녀의 현지 교수들을한다 더 손에. 그러나 MOOCs의 상승은 교실에서 무엇을 재발견하기 위해 더 많은 교사에 증가 압력을 넣어 것입니다. MOOCs의 상승은 강의의 가을과 내가 그렇게 희망 교육의 바람직한 매체로 파워 포인트의 궁극적 인 죽음을 생성합니다. MOOCs와 세계에 교육을 가져 오는 것은 또한 세계 표준에 의해 품질의 공칭 수준에서 처음으로, 또는 교육 교육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행성에 걸쳐 학습자의 수를 증가시키기위한 기회를 제공. 그것은 인간 개발과 경제 발전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하는 교육이 더 작은 기회가 없다. MOOCs이 궁극적으로 달성하는 모든이 더 도움이 무료로 행성의 이상을 교육하는 경우, 이는 벤처 캐피탈을 기쁘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인간의 관점에서 가치있는 결과 일 것이다. 리 뉴먼 (NewmanLee)는 마드리드의 IE 비즈니스 스쿨에서 IE 대학 사회 행동 과학의 학장과 혁신의 학장과 행동이다. 그의 작품은 비즈니스와 리더십 행동 과학을 적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내가 MOOCs GIANPIERO PETRIGLIERI에 대해 회의적인 해요 이유 : 인기있는 기술 요즘은 한 번 카리스마적인 지도자에 예약 접수를 유도. 그들은 상상력, 빛나다 희망을 캡처하고 치열한 논쟁을 점화. 대규모 온라인 오픈 코스 (MOOCs)가 등장 이래, 우리는 지식에 대한 광범위한 필요성, 평생 학습의 기쁨, 등등 위대한 교사의 마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우리는 고등 교육의 가치와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우리는하지 고급 그러나 모든 사람이 동일한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는 기본적인 권리로서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나는 거의 큰에서 사회에 큰 서비스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교육의 질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의 잠재력에 대한 열정입니다. 동시에, 나는 MOOCs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나는 최근에 이유를 주장했다.) 적어도 MOOCs 현재의 화신 또는 내가 말을해야 육체가 없음에 대해. MOOCs는 교육적 수단의 교사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고품질 것들은 생산 비싸지 만 아니라 효율적으로 분산 된 대규모 군중에 대한 지식을 방송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지식이 다른 문제입니다 학습으로 변에 어느 정도 만족 될 수 있는지 여부. 그것은 우리가 취할 관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지식의 몸, 스타 교수 및 기관 MOOCs에 대한 Google 광고 정보 광고에 해당하는 그들을 볼 경우 현재의 낮은 완료 비율은 관련 번호를 부여 여전히 훌륭하다. 우리는 공공 교육에 잠재적 인 대안으로 그들을 생각하면, 그러나, 그 비율은 더 문제입니다. 그리고 MOOCs는 너무 자주 정확하게 같은 대안으로 배치된다. 여전히 교육 및 교육 기관의 계층화를 보강, 사실, 이미 재정이 열악한 형편 공립 대학에 비용을 절감하는 수단으로서 MOOCs를 사용의 이데올로기 연습을 민주화하기위한 수단으로 MOOCs의 이상주의 약속 사이의 간격이 너무 넓은있다. 우리는 누구의 관심과 무엇을 종료 MOOCs 봉사에 대한 자세한 선명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라인에 큰 강의에 대한 접근의 가치에 대한 자신의 비용 ISN (t)가 너무 가파른 askif해야합니다. 강의는 MOOCs이 존재 오래 전에 지식에 대한 광고를하고 있고, 그 MOOCs는 어떤 경우에 나는 그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교육은, 그러나, 사실에 입각 한 지식이나 하나가 직장을 얻을 도움이 될 수도 기술을 습득 이상을 포함한다. 교육 방향으로의 확장과 유혹으로, MOOCs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대안 또는 더 정확하게 같은 대체물로, 그들은 완전히 불충분하다. MOOCs으로, 강한이 강해. 그러나 모두 그렇지 ROSABETH MOSS 캔터는 다음 MOOC 기회는 예를 들어 큰 잠재력 사회적, 경제적 혜택, 전 세계에 걸쳐 광범위하게 학습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 공유 지식 교육 사람들의 큰 숫자. MOOCs는 최고의 교육자의 브랜드를 구축 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위험이야. 경쟁이 별하지만 모두 밖으로 군중으로 그 최선의 교육은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그 과정에서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관에서 작동합니다. MOOCS은 가장 자신의 범위를 확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더 이미 어려움을 겪고 중간 및 하위 계층 기관을 약화 수 있습니다. 제 1, 다른, 하지만 작은 위험이 MOOCS이 t 자신의 과대 광고에 부응 원이다. 그들은 기존의 TV 방송 시리즈,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이지만 심각하지 학습처럼 실망 소비자가 될 것이다. 즉, 모두는 MOOC 모델을 완벽하게 할 수있는 많은 일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 일이 일어날 생각하지만, 어쩌면 정확히 형태로 오늘에 대해 얘기하지. Rosabeth 모스 캔터 (RosabethKanter)는 그녀가 변화를위한 전략, 혁신과 리더십을 전문으로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어니스트 L. 아 버클의 교수를 보유하고있다. 심사 위원 아직도 절판 MOOC 모델 JON 에릭슨에의 : MOOCs 잠재적 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단 개발 규모로 전달의 MOOC 모델은 대학 교육에 훨씬 덜 노동 집약적 인 방법입니다. MOOCs는 기존 모델보다 적은 능력을 필요로하는, 훨씬 더 큰 관객에게 자신의 지식을 전파 교수 수 있습니다. 즉, 교수 은퇴의 임박한 파에 의해 생성됩니다 교육 요구를 완화뿐만 아니라 대학 교육의 상승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MOOCs는 더 많은 학생들이 (가치 교과서 등의 전자 버전을 제공하는) 높은 품질의 자원 전통적인 교실을 보완 서로 배우고 서로 배울 교수 수 있도록 도움을 연구 파트너의 가상 커뮤니티를 만들어 교육함으로써 중등 교육 기관의 사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수 있도록하여 그들에게 동일한 재료를 가르치는 방법을 다른 강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MOOCs 본 과제. 이들은 개별 학습 지원을 제공 교수의 능력을 줄이는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스타일을 학습 일부 학생들은 강사와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필요로이 모델과 잘 맞지 않는다. 물론 엄격를 유지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대학 학점, MOOCs 해결해야 본 시험 보안 위험을 적립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MOOCs의 완료율은 전통적인 방법에 의해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 할 필요가 어디 근처에 없습니다. 학생들은 그들 만이 참여해야,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 연구 MOOCs 효과뿐만 아니라 학생의 진행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하다. 존 에릭슨 회장, ACT에 대한 교육 및 경력 솔루션, 평가 솔루션의 경력 연속체를 통해 비영리 단체의 유치원을 감독이다. MOOCs 그러나 KENNETH FREEMAN에 대한 어떤 비즈니스 모델이 없습니다 : 현재 MOOCs을위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없다. MOOCs 무료 멀리 주어와 MOOC 플랫폼은 여전히​​ 돈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도달 범위를 확장 MOOCs 고등 교육을 가져다 t 오늘에 액세스 할 수있는 돈 학생들의 수백만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매출 / 이익을 생성 : MOOCs 잠재적 직접 코스 콘텐츠 (콘텐츠 라이선스를 혼합 과정에 대한 말) 학생들과 대학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같은 인증 및 과외 등의 보완 서비스, 무료 무료 콘텐츠를 멀리 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은 수익의 또 다른 유망한 소스를 구성한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고급 학습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개인지도 : 데이터 및 분석은 수익의 또 다른 유망한 소스를 구성한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고급 학습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진단 : 인구 수준의 기술 분석을위한 채용 분석 및 산업과 정부 기관에 대한 고용주. 광고는 또 다른 가능성이다. 지속 가능성 : MOOCs 효과적인 교육 전달 시스템으로 전력을 체류 한 경우 아무도 모른다. 실험은 MOOCs의 진화 단계에서 의미가 있지만, 현재 가장 큰 위험을 생산하는 대학에 대한 것입니다. MOOCs이 공간이 포화로, 주어진 MOOC는 MOOCs는 대학의 전통적인 거리 학습 프로그램을 잠식하고, 중기, 심지어는 주거 프로그램 할 수있는 가능성의주의 깊은 평가가있을 필요가 비싸고. MOOCs는 전 세계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한 MOOC는 작성 기관에 대한 부정적인 평판 결과를 가져올 수있다. 케네스 W. 프리먼은 관리의 보스턴 대학의 앨런 Questrom 교수 및 학장이다. MOOCs 쉬운 대상이지만, 돈 t 로버트 HOWELL을 그들 아웃 개수 : 온라인 교육은 상당한 그것은 기존의 기관에-거주 및 온라인 프로그램을 결합, 혼합 모델을 제공 할 수있다. 이것은 더 많은 학생들에 도달 할 수있는 능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높은 시설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혼합 모델 제품의 온라인 요소는 다시 같은 제품이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학생들을위한 높은 유연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온라인 제품은 사실상 물리적 위치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하고 코스 나 프로그램 제공이 거의 완전히 유연하게, 더 교육 모델을. 이 업체에게 학생 고객 훨씬 저렴 교육을, 고가의 물리적 설비를 필요로하지 않고 학생들의 많은 수에 도달 할 수있는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MOOC 모델은 이론적으로 매우 낮은 단위 비용으로, 개별 일정에 따라, 전 세계 학생들의 거의 무제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과제는 교육 과정 제공, 인증 문제의 품질을해야 할 모델의 수익 창출 (공급자가 사용자가 지불 어떻게), 보증 학생들이 소문 과정을 복용하는 것이 /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온라인도 마지막으로, 제공 및 인식, 이렇게 절차를 테스트합니다. 확실히 길을 따라 범프있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교육은 온라인 교육을 비판에 대한 변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느 오늘의 주요 기관 또는 내일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교실과 교육 과정은 고등 교육의 주요 차원 될 것입니다. 로버트 A. 하웰은 데이비드 T. 맥래 프린, D (54), T (55), 하웰 그룹 LLC에서 다트머스 대학에서 경영학, 터크 비즈니스 스쿨의 저명한 객원 교수, 수석 파트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병 통치약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볼 수 있지만, 나는 양날의 검으로 볼 : 온라인 과정은 양날의 검 제임스의 Schrager입니까. 특정 과목에 대한 강의와 함께 거대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의 아이디어는 훌륭합니다. 나는 종종 테이프 강의를 듣고는 몇 가지 주제에 대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촬영 한 최고의 코스의 대부분은, 그 자리에 넣어 참가자를 필요로 결정을하고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결합이 유형이 요구되면, 기술은 학생 나중에 실제 작업에 직면 할 때 더 잊혀지지 의미 일 수 얻었다. 매우 중요한 주제 전략은 물론, 그 나는 그것이 CEO처럼 생각하고 여러 가지 딜레마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강제에 반대 매력적인 강의를 듣고 매우 다른 경험을 가르 칠 것입니다, 마음에 오는 있지만. 기회가 있으면 MOOCs의 문제는 t을 외설이 아니라, 이 방법은 유용 할 것이다 어디 어디는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교육의 방법으로 얻을 것이다. 우리는 역사를 가르치는 학교 또는 우리가 어떻게 대답은 우리 둘, 그리고 다른 교육 스타일이 필요하다 자전거를 타는 학생들에게 보여 않습니다. 제임스의 Schrager 비즈니스의 시카고 부스 학교의 대학에서 기업가 정신 및 전략 경영의 임상 교수이다. MOOCs는 대학 사업 모델 ERIC SPIEGEL 변경됩니다 : 온라인 교육 비즈니스 모델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접근이다. 온라인 교육은 전 세계의 학생들에 관계없이 살고있는 곳의 고등 교육으로 인식 한 지도자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 MOOCs 같은 전통적인 교육 기관의 기초를 도전한다. 엄청나게 미국에서 높은 자신의 대학 교육은 작업 (맥킨지)를 찾아 자신의 가능성을 향상 것을 확신 우리 나라의 청소년의 거의 절반이 대학의 비용으로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에 대한 액세스는 학생들을위한 또 다른 수단 및 취득 실업자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고용을 찾아 및 / 또는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적응력이다. 온라인 교육의 본질은 빠르게 산업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Udacity의 같은 온라인 교육 업체들은 기존의 교육 기관과뿐만 아니라, 기업과뿐만 아니라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Udacity의 최근 만 7,000위한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에 대한 AT T와 조지아 테크와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이 기능은 신속가 직장에서 필요한 최신 기술 훈련되고 있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 대한 접근과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이 새로운 학습 환경은 궁극적으로 고등 교육 전체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합니다. 에릭 슈피겔 (ericspiegel)는 사장 겸 CEO 지멘스 미국과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는 2009 책의 저자이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SlideShare 앱은 오프라인에서도 2016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온라인 거래의 공유에 프로젝트 보​​고서를 축소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 나중을 위해 저장하는 가져 오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