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9, 2016

외환 트레이딩 게임






+

SINTEC 외환 게임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최고의 외환 시뮬레이션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외환 거래 기술을 테스트 할 경우 시장의 변화에​​ 대해 당신은 외환 거래 기술을 개발하고 다차원 순위에있는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할 수 SINTEC 외환 게임으로 현금을 잃지 않고 기다리지 않고 실제 계정에 같은 무역,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 국가 - 거래 / 최고의 게임 이익 당 게임 / 이익 당 이익 - 경험이 풍부한 선수 (20, 50 100 게임) SINTEC 안드로이드 순위. ,,,,, SINTEC 외환 : - / - / / - (20 50 100가) 외환 거래는 외환 시장에서 돈을 많이하고 외환 브로커 간의 경쟁의 제비가 아무 게임입니다. 이 브로커 중 일부는 게임으로 외환 거래를 제시하여 고객을 얻을하려고합니다. 나는이 꽤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지의 한쪽에 버락 오바마. 다른 한편으로는 엘리자베스 여왕. 그냥 권투 링 / 외환 시장에 베팅을합니다. 나는 오바마 들었고, 그는 물론 수상했다. 광고는 달러가 파운드에 나는 즉시 1,122 달러를 한 것으로 얻은 것을 나에게 보여 주었다. 난 그냥 작은 양식을 작성해야하고 돈이 물론 외환 브로커에 광고이었다 광산이다. 아무도 즉시 돈도하지 않습니다. 등록 후, 양식을 작성하는 사용자는 계정, 예금 돈을 열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서 약속이 보너스를 얻기 전에 특정 볼륨에서 무역.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상인 내리는 데 필요한 물동량은 자신의 계정을 구울을 발생합니다. 광고가 그들에게 약속 한 보너스는 그들의 손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나는 얘기 m을 수상했다. 이 완전히 합법적 인 경우에도, 나는이 광고 방법은 매우 문제가 찾을 수 있습니다. 즉시 한쪽에 내기를 배치하여 돈을 승리하는 게임으로 외환 거래를 제시하는 것은 매우 문제가있다. 상인의 제비는 외환에 돈을 잃게됩니다. 좋은 상인은 외환에서 이익을하기 전에 자신을 교육 할 필요가있다. 당신은 외환 계좌에 자신의 돈을 상당한 양의, 게임 t이 ISN을 입금합니다. 저자 Yohay 엘람 창립자, 작가와 에디터에 대해 나는 5 년 이상 외환 거래에 있었다, 나는 내가 가진 경험과 내가 축적했습니다 지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대한 짧은 코스를 복용 후. 많은 외환 상인처럼, 내 지식의 중요한 몫 어려운 방법을 획득했습니다. 거시 경제학은 끊임없이 이동 통화 시장과 무역 심리학 뉴스의 영향은 항상 나를 매혹했다. 외환 위기를 설립하기 전에, 나는 다양한 하이테크 회사에서 프로그래머로 일했습니다. 나는 B. 사우스 캐롤라이나 있습니다. 벤 구리온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입니다. 이러한 배경을 감안할 때, 외환 소프트웨어는 게시물에 상대적으로 더 큰 점유율을 가지고있다. Yohay의 Google 프로필 관련 게시물이 시장이 개방 시장 때마다 실시간으로 가격을 기준으로 외환을 거래 할 수있는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위험의없이 외환 거래의 흥분을 모두 즐길 당신이와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연주 해 봅니다 폐쇄 우리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인터페이스는 당신은 당신의 성능과 통계를 추적 중지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무역 노하우를 선보일 소셜 미디어에서 최상의 결과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시 예정 : BINARY하는 무역 이진 옵션을 이동합니다. 실시간 시세 및 차트입니다. FOREX는 15 다섯 자산. 하나의 승자. 시간 시세 및 차트 실시간. 실시간 통화 가격 머신 게임 같은 SLOT FX 재생 슬롯. 다시 커피 생각, 테스트, 사고 및 테스트의 CUPS. CODE 음 라인, 어쩌면 조금 더 많거나 적은 있지만, 그 숫자의 주위에. 근무 시간 그러나 작업은 여기 재미이다. 게임은 지금까지 개발했다. 그리고 아직도 계산. REAL TIME 모든 앱은 실시간 가격과 차트를 표시합니다. 시장은 주말, 휴일 동안 폐쇄 또는 인터넷 연결이없는 경우,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가 여전히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모드. 목적 아니 조작, 당신은 승리하거나 전적으로 당신의 결정에 따라 잃게됩니다. 데이터는 객관적이고 모든 플레이어와 동일하다. 진행은 기술을 선명하게. 앱에서 사전 합계 표는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좀 더 숙련되고 귀하의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무료로 모든 앱은 무료이며 항상 무료입니다. 플레이어는 최초 잔액 플러스 놀 매일 보너스를 부여한다. 앱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