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2, 2016

Rsi_25_75_strategy






+

내가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 내 블로그를 계속할 것인지 궁금 또는 그것을 포기해야하는 경우 한 전략을 승리 이진 옵션을 선택합니다. 나는 계속, 하지만 12 월 중순 이후 어디에 있었는지의 공백을 채울뿐만 아니라 결정했다. 예, 거래왔다, 하지만 난 지금까지에 전달하는 데 유용 아무것도 있던 경우에 t 확인 년후. 내 경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요약하면 도움이되는 정보를 12 월 2012 년 이후 공백 기간에 돌아가서 작성하기 전에 지옥이었다. 이 게시물의 제목은 전략을 승리 이진 옵션이지만 사실, 나는 충분히 절대적으로 하나 실제 돈을 실제 시험 오늘 시작이에 특정 바위 될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주 동안, 내가 타고 촬영, 사기 사기되었습니다 주어진 약속은 유지되지 않은 그리고 그것은 비싼 교육하고, 나에게 당신에게 말해 보자 s의 과정에서 몇 천 파운드를 잃었어요 그. 그래서 나는 나의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과 일부 주 동안 거래 된이 승리 전략이 무엇인지, 이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서 이익 일관성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자신과 같은 평범한 사람은, 이다. 우리는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 돈 거래를 배치하기 전에 수신 된 신호의 강도와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스카이프 채팅 룸을 사용 얘들 신호 확인 채팅을 의미 GSVC라는 그룹을 형성했다. 결국, 우리는 t 우리 방에있는 사람 중 하나는 제프 Glenellis라는 갈라진 YouTube에서 비디오를 가로 질러왔다 수, 브로커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t 심지어 그는 단지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 우리의 이메일 주소를 원하는 didn를. 이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을 감정을 상하게. 그러나 다음은 RSI와 스토캐스틱 지표에 따라 다소 흥미로운 바이너리 옵션 성공 전략이었다. 특정 조건이 형성되고, 15 분 차트 특별히 사용하면, 평균적으로 75 시간이 거래를 시작하여 거래를 이길 수 있었다. 여기에 비디오를 다시 제작 여기에 S : 어떤 전략은 시간의 100 승리하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은 시간의 일부를 손실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바로 더 많은 시간의 58 이상을 받고 다시 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이익과 우리의 무역 계정을 성장겠다. 나는 몇 일 테스트에서 지금까지 내가 75보다 큰 성공을 거두었 다했다고 말할 수 그러나 나는 이것이 초기 인 스트레스 아직 내가 더 좋은 샘플을 제공하기 위해 긴 시간을 필요로한다. 그의 설명을 반복하기보다는 당신이보고, 나는 여기에 비디오를 포함하고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이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의 라이브 실행 기록에 계획입니다. 다른 사람이 동영상을보고 질문이 경우 아마도 그들은 코멘트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내 향후 비디오 조각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마도 내가 내 전체 기간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 건너 한 전략 우승 실제 이진 옵션으로 만 동영상을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 : 여기 내 페이지에이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을 당신의 텍스트 버전을 읽을 수 있습니다. RSI를의 I 부분은 무역을 복용하기 전에 형성한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 Stochastics 지표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지만, t는 당신이 OTM 토지 충분히 되돌아 정직하게. 당신이 각도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았으며 무역이 당신에 반전 것을 너무 일찍 이러한 이동 t을 돈 동시에, 당신은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항목이 까다 롭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제프 쓸 않았다. QUOTE JEFF에서 : : 방법 자체가 최초가되는 거래에 대한 몇 가지 아주 기본적인 가정에 기반하여 어떤 상품이 포함 통화가 이상 판매 또는 과매 수 상태를 그 상태로 보정됩니다에 도달 할 때마다이 그가 다시 자신의 이메일에서 말했다입니다 조만간 발생할 가능성이. 통화 중 범위 (약 60 시간)이 범위 (시간의 약 10) 또는 추세 (시간의 약 30)의 탈옥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보정이 단기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유일한 시간이다, 그래서이 방법은 작동합니다 (자세한 이하) 시간의 90을 의미합니다. 즉, 매 10 거래에서 9 이길 것 의미하지 않는다. 그냥 장기적으로, 당신은 잃을 것이다 의미한다. 그러나 어느 하나의 무역 다양한 이유로 잘못된 방향으로 갈 수있다. 당신이 받아야하는 경우로에 관해서는, 나는 나의로 15 분 차트와 함께 1 분 차트를 놓고, 나는 15M 차트에서 과매 수 / 과매도 영역에 도달했을 때, 나는 1M 차트보고 건너 푸른 확률 라인 기다립니다 빨간색, 표시 가격은 떨어져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영역에서 이동하고, 그 시점에서 그것에서 얻을 수있는 시간이다. 원래 15M 촛불이 닫힌 후이 분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중에 몇 분 수있다. 아니면 전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신은 다음 신호를 기다리십시오. 나는이 나에게 가격이 75 이상 또는 RSI 지표에 25 선 아래에가는 것을 의미, Watty을 당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 요, 그것은 내가 당신이 감사 크리스에 얼마나 알려 마스터했습니다 나는 형성하는 각도에 대해 궁금 어쩌면 너무 그에 집중했다. 나는 당신이 일을 이동하는 방법에 업데이트 유지하는 것이다. 내가 지금 내 기본 지표로 RSI를 사용하고, 하지만 난 볼린저 밴드와 함께 그것을 사용하고 Watty을 간주한다. 즉, 쉽게 무역을 할 때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금 테스트하고 다른 전략이있다. 그러나 상기 방법이 좋다. 이 난에 전략을 가르쳐 다른 사람이며 일관성있는 하나의 우승에지는 잔액에서 주위에 자신의 무역을 설정 s의. 당신은 전략의 모든 종류가 있다는 것을, 하지만 기억해야한다. 그들 각각의 효과의 정도가 있지만, 사람 인자도 t 작업이 매우 중요하다. 전략 강하게 인간의 행동과 성격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떤 한 사람에 맞는 것은 물론 다른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습은 완벽을 만들지 내가 진짜 돈으로 재생하기 전에 그것을 시도 데모 계정의 지옥을 치고 제안했다. 나는 2 개월이 전략을 사용하고 내 계정을 배가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고이 대역에서 해석을 다시 어떻게이 너무 새로운 오전 무엇 볼린저 밴드 설정을 설명 할 수, 사람이 어디에 모든 차트와 차트를 설정하거나 경우에도 그렇게 eone이 기꺼이하는 방법 정보를 얻는 말해 줄 수 또한, 뉴욕에서 메신저 내가 미리 빅 간단한 RSI MACD 거래 확인에 감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 브로커에 좋은, 손으로 저를 가지고 학습 과정을 통해 저를 걸어, 이 내 원래 생각이 아니다. 난 그냥 조각을 선택하고 함께 넣어. 이것은 미래에 승리 전략됩니다 나도 몰라 또는 난 그냥 ME에 대한 긍정적 인 결과 환율 생성 한 지난 일년 동안 발견하지 : EUR / USD, GBP는 / USD, EUR / JPY, GBP / JPY 시간 프레임 : 1 시간 표시기 : RSI (7), MACD DOT (5,200,3) BUY S GNAL : RSI (7) 아래에서 25 레벨을 터치 한 후, 다음 구입 나타나는 첫 번째 블루 MACD 점을 기다립니다. RSI 아래 또는 2 저항 또는 4 점프 손절매 또는 5 후행 손절매 또는 적합한 다른 방법 (들)을 지원 데일리 피벗을 사용하여 FIB 수준 또는 3을 사용하여에서 75 레벨을 터치하면 1. 당신은 S GNAL 판매 : RSI (7) 이상에서 75 레벨을 터치 한 후 첫 레드 MACD 점은, 다음 판매 나타납니다 위해 기다립니다. 1. RSI는 당신이 무역 24 시간에 맞는 지원 방지 또는 4 점프 손절매 또는 5 후행 손절매 또는 다른 방법 (들)의 일일 피벗을 사용하여 FIB 수준 또는 3을 사용하여 위 또는 2에서 25을 터치하면. 왼쪽에서 시작하십시오 및 아이디어를 얻을 코멘트를 따르 참고 : 스크린 샷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십시오. 당신은 세 가지 (3) 짧은 항목 내 예제에서 SL을 명중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행 SL 또는 점프 SL 중 하나의 기능을, 그 손실 거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나는 50의 주사위의 하드 손절매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위험 수준을 조정. 참고 : 잃고 거래를 필터링 H1 또는 일일 차트 또는 다른 방법 (들)에 SMA (200)의 방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건설적인 제안을 환영합니다. 즉, 아무것도 다른 EMA / RSI 동향 정찰기 시스템 상용 회원 내가 잠시 다시 그것으로 장난 시작이 표시를 발견 2,009 283 게시물 12월 가입이야, 매우 수익성이 나타납니다. 나는 (나는 그것이 좋은 프로그래머가 상대적으로 쉬울 것이다 생각)는 EA가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RSI이 표시 콤바인 및 EMA 십자가와 여기에 몇 가지 장점이있을 것 같습니다. 때 적절한 조건을 충족하고, 화살표 (COB에서 입력) 길고 짧은을 위해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위해 가리 킵니다. 그것은 거래 시스템을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는 차트에 110, 100 EMA를 연결하고 뒤에 정지로 사용합니다. 가격은 그 시점에 되짚어 경우 아웃 종료됩니다. 때로는 심지어 당신을 깰 것 또는 당신은 아주 작은 손실 (예를 들어 10 ~ 15 핍)을 가지고 있지만, 종종는 큰 움직임을 잡을 것하고 되짚어 경우에도 당신은 기간에 따라 주사위 (많이 얻을 것이다 - 1000 -2000 매일 차트, 아래 M5 차트에있는 모든 방법 - 20-100 주사위). 무역에서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트레일 링 스톱으로 더 TP가 없습니다. 당신이 특정 R 편안 경우 : R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당신이 그런 식으로 더 많은 수익을 유지하지만, 당신이 그런 식으로한다면 당신은 거대한 움직임을 놓칠 것이다. SL은 최대 당신이 위험을 감수하고, 이전의 스윙 낮은에있을, 또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5의 TF 내 최대 정지 30 주사위입니다. 내가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에 어떤 제안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간단한 기계 시스템 인 나는 생각하고 EA는 이동 (나는 작은 TF 거래를하려면) 잡기에 도울 좋은 것입니다. 사람이 도움을 줄 수있는 경우, 그 위대한 것입니다. 좀 더 명확히해야하는 경우, 그냥 추신 요청 바닥 (100), (110), 50 첨부 이미지 처음부터 지표의 설정은 내가 잠시 다시 그것으로 장난 시작이 표시를 발견 (클릭하면 확대), 그리고 그것은 매우 수익성이 나타납니다. 나는 (나는 그것이 좋은 프로그래머가 상대적으로 쉬울 것이다 생각)는 EA가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RSI이 표시 콤바인 및 EMA 십자가와 여기에 몇 가지 장점이있을 것 같습니다. 때 적절한 조건을 충족하고, 화살표 (COB에서 입력) 길고 짧은을 위해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위해 가리 킵니다. 그것은 거래 시스템을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는 차트에 110, 100 EMA를 연결하고 후행로 사용합니다. 는 5 분에 신호를 얻기 위해 하루 이틀 걸리는 것 같다. 차트. 이 12 월 2009 년 가입 권리 상업 회원을 보이는가 283 게시물 u는 당신의 템플릿과 나는 템플릿과 다른 무역 설정을 첨부하여 요청에 따라 더 입 / 출력 차트 덕분에 게시 개 pls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있는 코더가 있다면 다시 한번, 이것은 낮은 TF의 첨부 이미지에서 보는 화면을 많이있을 수 등의 EA를위한 완벽한 시스템은 당신이 당신의 차트를 통해 다시 보면이 시장에서 다르다 (클릭)입니다 정황. 각 통화 쌍에 하루에 1 또는 2를 평균 것으로 보인다. 당신은 기회가 많이있을 것이다 있도록 여러 쌍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 레인 징 영역을 찾아, 심지어는 그 지점에서 꽤 고체이다. 당신은 몇 가지 잘못된 신호를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작은 손실이있을 것이다. 종종 당신은 고르지 조건에서 어떤 신호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신호를 받고 때 시장이 돌발하고 당신이 서 대부분의 시간, 화면에 화살표가 표시되지 않으며, 20 ~ 30 핍 SL 안녕하세요 심지어 100의 주사위 점, 20 ~ 80을 얻기 위해 명심하십시오 모든 신호. 따라서 가짜 신호입니다 - 나는 화살표 다시 서로를 통해 관련 EMA 크로스 곧 신호 화살표가 발생 후 경우에 사라질 것을 관찰했다. 화살표에 해당하는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화면에 남아 있도록 지금까지 내가 말할 수있는, 이 INDI 코딩 할 필요가있다. 나는 많은 코더 아니에요, 나는 당신이 차트를 다시로드 할 경우, 화살표 중 일부는 사라 알고있다. 당신이 전략 테스터가있는 경우가 실시간으로 사라 해달라고, 그 그것을 실행 해보십시오. 이 방에 코더이고, 이 INDI 더 만들 수 있습니다 - 만약, 내가 그것을 위해 모든 해요. 다시 한번, 나는이 규칙 현재 기본 시스템에 기본을 가지고 있지만 지표 자체에 큰 문제가를 따르는 EA를 가지고 싶어요. 난 당신이 다시 단계로 먼저 전략을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략의 나의 이해는 : 긴 : 에마 최대 건너와 RSI (50)이 전략은 여기에 다수의 스레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 EMAS 변경 이제까지 선택했다. 전략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긴 : 높은 기간의 RSI는 50 현재 기간 RSI는 50 마스가 짧은 역방향 인 위로 교차 교차 (H4 거래에 사용 D1을 위해, M15에 대한 H1을 사용). 지금 당신은 무역의 방향을 선택하기 위해 더 높은 기간 모멘텀를 사용하여 낮은 기간에 트리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낮은 기간은 썰물과 흐름이 당신에게 무역으로 얻을 수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모멘텀 RSI를 사용하고 있지만, STOC 또는 DTosc 또는 무엇이든 될 수있다. 둘째, 지표 자체가 (내가-1) 참조한다. I-1에 대한 참조는 미래에보고 과거에 막대를 그림이다. 내가 1은 과거 내가 그 바의 관점에서 지금이다. RSI는 주위 점프와 EMAS 십자가 비가 교로이 잘못된 신호를 많이 일으킬 수있는 신호에 대한 가까운 줄이 낮은 시간대에 또한 표시 기다리지 않습니다. 전략을 개발한다. 잠시 동안 표시 잊어 버려요. 당신이 (내가 방법에 의해 수행)을 EMA의 RSI 전략을 수행 할 경우, 다른 목적을 위해 다른 지표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지표로 다양한 목적을 인코딩하려고하는 것은 엄청난 일 수있다 사소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06년 9월 상태 : 회원 181 게시물 그냥이 게시물을 볼 일이. 나는 RSI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통계 연구를 수행하고 과매 수와 과매도이 신화 것을 발견했다. 물론 하나는 문자로 보이는 인스턴스를 찾을 수 있지만 지원하는 과학적인 데이터가 없습니다. 또한 RSI와 함께 신호와​​ 같은 위치에서 MA 또는 EMA는 길거나 짧은 갈 수있는 50 기회보다 더 이상 상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인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관한 통계 자료가있는 경우 RSI 신호에 대한 하나의 가능성은 이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으로 월 4 일부터 EURUSD 시간별 차트에서 60 이견의 조합이 있었다. 방법과 이견 어떤 종류의 내가 수행 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결정될 수있다 즉, 통계적으로 유의 하였다. 비율 위험을 보상하기 위해 1 : 두 번째는 Cardwellian 환입 (앤드류 카드 웰)을보고 동일한 정보를 학습하는 것, (3)의 같은 기간에 57 있었다. 시장 자체 (위험에 대한 욕​​구 나에 대한 혐오감)에 의해 생성 모멘텀와 시간이 초과하는 경우 이런 종류의 데이터를 하나의 시장에서 가장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